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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t관련 자료/기획및 마케팅자료

App 사례분석을 통한 비지니스모델 기획 -둘째날

세계 유명 Publisher 

  - Chilling .Inc
     . Angry bird 제작  (로비오 제작 , 칠링고 퍼블리쉬)
     . Season 
     . Rio
     . 푸른닌자
  
-publisher Trend
     .수익의 30% 
     .게임엔진 platform

Game App Trend   - 소셜 게임 

    - 2011년 또하나의 Revolution Social Game
    - Dau  ( Daily Activity users) : 매일 활동하고 있는 유져수 
    - 소셜게임의 1인자는 Zynga 
    - 페이스북과 같이 성장 
    - nc소프트의 3배의 매출 
    - 사용자가 주부에서 시작  게임시장 확대
    - 국내 업체 커피사랑 (www.patistudiolcom)
    -  문명게임


Special Game App
   - 쿠킹맘마 (요리게임)
   - 중국은 스마트폰 게임을 복제 


Getjar
     - 안드로이드 마켓 보다 큰시장
     - 모든 앱이 무료이며  광고를 통한 수익
     - Ad.platform  구글 admob,kt올레애드,다음 ad

Brand App
      - 기업 또는 마켓,스토어 등에서 brand홍보 
      - 마케팅과 홍보팀을 위한  

app marketing 


      - 하이네켄 마케팅의 예

      -   네이버는  키워드광고 수입원
      -  구글은 메일광고 수입원
 


 Kids  & Education Apps
   
     - Generation Ebook 
           booth
           talking doll
           dress-up 
           국내및 국외 시장이 넓고 패드 용
          monkey Math school sunshine
          u-talk 
          유아앱은 순환구조(무한 loop )가 필요하다 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