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t관련 자료/기획및 마케팅자료
App 사례분석을 통한 비지니스모델 기획 -둘째날
푸른비누
2011. 12. 6. 17:35
세계 유명 Publisher
- Chilling .Inc
. Angry bird 제작 (로비오 제작 , 칠링고 퍼블리쉬)
. Season
. Rio
. 푸른닌자
-publisher Trend
.수익의 30%
.게임엔진 platform
Game App Trend - 소셜 게임
- 2011년 또하나의 Revolution Social Game
- Dau ( Daily Activity users) : 매일 활동하고 있는 유져수
- 소셜게임의 1인자는 Zynga
- 페이스북과 같이 성장
- nc소프트의 3배의 매출
- 사용자가 주부에서 시작 게임시장 확대
- 국내 업체 커피사랑 (www.patistudiolcom)
- 문명게임
Special Game App
- 쿠킹맘마 (요리게임)
- 중국은 스마트폰 게임을 복제
Getjar
- 안드로이드 마켓 보다 큰시장
- 모든 앱이 무료이며 광고를 통한 수익
- Ad.platform 구글 admob,kt올레애드,다음 ad
Brand App
- 기업 또는 마켓,스토어 등에서 brand홍보
- 마케팅과 홍보팀을 위한
app marketing
- 하이네켄 마케팅의 예
- 네이버는 키워드광고 수입원
- 구글은 메일광고 수입원
Kids & Education Apps
- Generation Ebook
booth
talking doll
dress-up
국내및 국외 시장이 넓고 패드 용
monkey Math school sunshine
u-talk
유아앱은 순환구조(무한 loop )가 필요하다 .